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눈종이 필요하신분들 무료로 받아가세요

무료나눔

by 찹찹맨 2020. 8. 3. 07:10

본문

반응형

모눈종이 템플릿

 

 

 

저는 모눈종이를 좋아합니다. 글씨를 똑바로 쓰기위해서도 있고

뭔가 좀 잡아주는 느낌도 들고 심심하면 오목도 둘수 있어서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모눈종이를 발견하지 못했어요

핫트렉스를 그렇게 많이 다녔지만 제가 원하는 모눈종이 크기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만들었어요.

에이포에 그대로 인쇄하시면 됩니다. 에이쓰리도 괜찮아요.

세로 버전도 있고 가로 버전도 있습니다.

 

우클릭으로 다운 받아서 사용하거나

밑에 pdf를 받아서 인쇄하시면 됩니다.^^

 

 

 

 

모눈종이.pdf
0.29M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