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간 스케줄러 무료 나눔 합니다

무료나눔

by 찹찹맨 2020. 7. 28. 07:1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고 투데이입니다.

오늘은 주간 스케줄러를 무료 나눔 할까 해요.

 

주간 스케줄러는 월요일에 꼭 필요하죠.

업무나 학업에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저는 보통 하루 스케줄은 잘 안 쓰고 주간과 한 달을 많이 씁니다.

업무를 전체적으로 봐야 해서 ㅎㅎ

 

어떤 디자인이 좋을지 몰라서 여러 개를 준비했어요.

세로 버전도 있고 가로 버전도 있습니다.

 

우클릭으로 다운로드하셔서 인쇄하셔도 됩니다.

 

한주의 시작을 찹찹 스케줄러로 시작해보세요~

쓰다가 틀려도 괜찮아요

다시 뽑으면 되니까요!! ㅎㅎ

 

 

 

 

 

 

 

 

 

 

 

 


 

 

 

 

 

 


 

 

 

 


 

 

 

 

 

 


 

 

 

 

 

 


 

 

 

 

여기서부터는 가로 버전입니다. 저는 가로가 쓰기 더 편해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아래에 있는 템플릿은 메모 칸을 추가로 넣어봤어요.

저는 이 디자인을 쓰고 있습니다.

 

메모 칸에는 공통적인 사항을 적기도 하고 낙서도 하고

갑자기 생각난 아이디어를 끄적이기도 합니다.

 

토요일, 일요일은 뺐습니다! 쉬어야지요~ ㅎㅎ

 

 

 

 

 

 


 

 

 

 


 

 

 

 

 


 

 

검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매주 다른 디자인을 사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다음에는 더 좋은 무료 나눔으로 찾아뵐게요^^

 

* 재배포 및 상업적인 사용은 금합니다.

 

 

 

 

주간스케줄러.pdf
0.39MB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